뷰페이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상담신청늘어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상담신청늘어

입력 2014-08-21 00:00
업데이트 2014-08-2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햇살론 새희망홀씨 바꿔드림론 같은 정부정책 서민금융상품이 분류되어 있어 이용상에 불편하다는 국민들의 의견에 정부는 햇살론 하나로 통합관리하기로 발표했다. 이러한 발표로 인해 대부업체에서 연20%대 이상의 고금리로 받은 신용대출을 연10%대 이하로 전환대출 해주는 햇살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그러면 햇살론으로 기존 직장인신용대출을 대환대출 시 체감효과가 얼마나 될까? 월230만원 정도의 급여를 수령하는 직장인 A씨는 가족4명이 생활하기에 월급보다 지출비용이 많을 때가 많아 부족한 돈은 현금서비스로 대체했다. 하지만 원금 상환을 제때 못하자 신용등급이 떨어졌고 결국 대부업체의 고금리 직장인대출을 이용했지만 매달 다가오는 이자가 너무나 부담이었다. 총 2,000만원 정도를 대출받아 이자로만 월50만원이 나가는 상황을 반복하다 햇살론을 알게 되어 전환하니 월평균이자가 9만원대로 줄어들게 되어 A씨는 숨통이 확 트이게 되었다. 물론 대환을 위해 신청하는 경우가 많지만 생계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은 대환과는 별도로 1,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렇게 파격적인 금리인하 혜택을 주는 햇살론은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일반 대부업체에서 연20%~40%대의 고금리 신용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저금리 신용대출이 가능하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농협, 신협, 수협,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등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부정책 서민대출 공동브랜드다. 저소득, 저신용, 과다조회, 과다대출 서민들도 저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정부정책 신용대출상품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을 살펴보면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이내 30일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대상이 된다. 대출한도는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과 대환대출 2,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며 금리는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한 예로 1,000만원을 대출 받으면 월평균이자는 4만8000원이면 된다.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절대 없지만 보증보험료가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최장 5년까지 택할 수 있으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무방문 무서류로 모든 접수나 심사가 가능하며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 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진다. 직장인의 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다. 최종 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은 방문하여야 되는데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전국의 수 많은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햇살론 신용대출에 대한 신청(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haetsallo.co.kr) (클릭시 바로연결)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