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블랙&화이트 비키니 입고 ‘아찔하면서 과감한’ 섹시미 폭발

입력 : ㅣ 수정 : 2014-08-12 17:0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배우 클라라 사진제공=클라라 트위터

▲ 배우 클라라
사진제공=클라라 트위터



배우 클라라 사진출처=클라라 트위터

▲ 배우 클라라
사진출처=클라라 트위터

배우 클라라의 트위터 상 공개된 두 장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배우 클라라가 제주도와 세부에서 찍은 비키니 수영복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클라라는 지난 9일과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제주도 햇살~ Clara in Jeju’, ’필리핀 세부의 추억~’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클라라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비키니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블랙 색상의 수영복은 가슴과 허리, 배꼽 부분이 파여 절제된 섹시미를 강조한 반면, 흰색 비키니는 조개모양의 상의와 심플한 팬티 비키니로 되어 있어 순수한 섹시미를 강조하는 듯 보였다. 화장기가 거의 없는 민낯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라 세부 비키니 사진에 누리꾼은 “클라라 세부의 추억, 인스타그램 비키니 진짜 몸매 좋다” “클라라 세부의 추억 인스타그램 비키니 어쩜 저럴까” “클라라 세부의 추억 인스타그램 비키니 부러운 몸매네” “클라라 세부의 추억 인스타그램 비키니 베이글녀” “클라라 세부 비키니, 아찔한 명품 몸매” “클라라 세부 비키니, 부러우면 지는 거다” “클라라 세부 비키니, 몸매는 타고나는 것”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