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속초맛집 추천, ‘팔도게찜’에서 게찜부터 오징어물회, 게뚜껑비빔밥까지!

속초맛집 추천, ‘팔도게찜’에서 게찜부터 오징어물회, 게뚜껑비빔밥까지!

입력 2014-08-08 00:00
업데이트 2018-01-08 13: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은 그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접하는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여행지에서의 음식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나 속초는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확 트인 바다를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동해안에서 나는 싱싱한 해산물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매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그래서 속초에는 많은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그 중 여행객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 속초의 맛집인 ‘팔도게찜’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속초시 동명동에 위치한 ‘팔도게찜’은 대게찜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나 여름철을 맞이하여 산지인 속초에서 대게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 사이 유명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속초의 맛집인 ‘팔도게찜’은 오징어물회, 오징어부침개, 황태무침, 감자떡, 게라면, 게뚜껑비빔밥, 오징어순대 등의 화려한 밑반찬을 자랑하며, 특히나 오징어물회는 쫀득거리는 식감의 산오징어를 푸짐하게 담아내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 생생정보통에서도 방영된 바 있는 속초맛집 ‘팔도게찜’은 방송에도 소개됐을 만큼 싱싱하고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팔도게찜’은 먹기에 다소 불편한 게찜을 먹기 편하도록 손질한 후 제공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어 좋다.

속초에서 많이 알려진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팔도게찜’의 김미자 대표는 “게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많으며, 필수아미노산이 많아 성장기 어린이에, 소화성이 좋아 병의 회복기에 있는 사람이나 노약자에게도 매우 좋다”며, “특히나 대게는 향과 맛이 진하고 살이 많아서 맛도 좋고 식감도 일품”이라고 전했다.

올 여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속초로 떠나 다양한 볼거리, 푸짐한 먹거리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자. 속초맛집 ‘팔도게찜’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033-635-4484)로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