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속보] 포천 ‘고무통 살인’ 사망자는 남편과 애인…용의자 검거

[속보] 포천 ‘고무통 살인’ 사망자는 남편과 애인…용의자 검거

입력 2014-08-01 00:00
업데이트 2014-08-01 14: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포천 빌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포천 빌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1일 오전 경기도 포천경찰서에서 ‘포천 빌라 살인사건’ 용의자 이모(50·여)씨가 호송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오후 이씨가 사는 집 내부 고무통 안에서 이씨의 남편과 애인 시신 2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연합뉴스
‘포천 빌라 고무통 변사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1일 오전 11시 20분쯤 포천 소흘읍 송우리의 한 공장 기숙사에서 살인 용의자 이모(50·여)씨를 검거했다. 시신이 발견된 지 3일 만이고 이씨가 잠적한 지 2일 만이다.

이씨는 “시신 2구는 남편과 애인이다”며 “잘못했다”고 울면서 범행을 시인했다. 경찰은 이씨 검거 당시 함께 있던 스리랑카 출신 남성도 임의 동행했다.

이 남성은 기숙사 부엌에 숨어 있었으며 이씨의 휴대전화 통화 내용에 자주 등장한 인물이다.

검거 당시 이씨는 빨간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슬리퍼를 신고 있었다. 폐쇄회로(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과 같은 복장이다. 경찰은 현재 이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와 방법,공범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앞서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으며 이 가운데 1구는 지문을 통해 이씨의 남편 박모(51)씨로 확인됐다. 그러나 다른 1구는 부패가 심해 신원을 확인하지 못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오후 9시 40분쯤 포천시내 한 빌라에서 작은방 고무통에서 박씨 등 시신 2구가 발견됐다. 안방에서는 영양실조 상태의 8살짜리 남자아이도 함께 발견됐으며 이씨는 이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