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손흥민, 민아 열애설 질문받자 “잘모르겠다” 레버쿠젠·FC서울 경기 뒤 인터뷰 보니

손흥민, 민아 열애설 질문받자 “잘모르겠다” 레버쿠젠·FC서울 경기 뒤 인터뷰 보니

입력 2014-07-31 00:00
업데이트 2014-07-31 10: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민아 열애설 질문받자 “잘모르겠다” 레버쿠젠·FC서울 경기 뒤 인터뷰 보니

손흥민(레버쿠젠·22)이 걸스데이 민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말을 아꼈다.

손흥민은 30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과 바이엘 04 레버쿠젠과의 친선경기가 끝난 직후 가진 인터뷰에서 민아 열애설에 대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축구 선수로서 아직 더 공부하고 싶은 사람이기 때문에 거기에 대해서는 할 얘기가 없다”고 질문을 회피했다.

또 손흥민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한국에 와서 축구 경기를 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오늘 멋진 경기 하고 싶어요. 응원에 감사해요”이라는 글과 숙소 입구에서 찍은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손흥민은 전날 민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았으며, 민아는 소속사를 통해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단계”라고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손흥민은 스테판 키슬링과 투 톱 공격수로 나서 활발하게 공격을 이끌었지만 공격 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레버쿠젠은 전·후반 각각 1골씩을 터뜨리며 FC서울에 2―0으로 승리했다.

네티즌들은 “손흥민 민아 열애, 레버쿠젠 FC 서울 친선경기, 부인한 건 아니잖아”, “손흥민 민아 열애, 레버쿠젠 FC 서울 친선경기, 뭐 좀 불편했겠지”, “손흥민 민아 열애, 레버쿠젠 FC 서울 친선경기, 축구와 관련된 질문만 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