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SBS 오후 5시 35분) 세상에 나온 지 1년이 된 이슬이는 안면 마비와 청각·섭식 장애 등을 동반하는 희귀 질병 ‘골덴하르증후군’을 앓고 있다. 정보가 거의 없는 희귀병이라 이슬이 아빠와 엄마는 더욱 애가 탄다. 그런 이슬이 가족에게 친구가 찾아왔다. 골덴하르증후군을 겪으며 씩씩하게 성장한 이윤형군과의 만남에서 이들은 새로운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을까.

■검은 해적(FX 밤 10시) 플린트가 보물선을 발견하지 못하자 선원들은 혼란에 휩싸이고 듀프레인 패거리는 플린트를 처단할 계획을 세운다. 조합의 첫 배가 출항하려는 순간 요새에서 공격이 시작되고 베인은 요새를 차지한 후 엘레노어와 협상에 나선다. 플린트는 자신의 계획을 방해하는 게이츠까지 죽이지만 어르카호의 호위선을 공격하려는 순간 듀프레인이 그가 저지른 일을 폭로한다.

■에비던스(캐치온 밤 11시) 미국 LA에서 라스베이거스로 향하는 길목 한가운데 트럭 정비소에서 처참한 살육전이 벌어진다. 사건 현장에서 경찰이 찾은 것은 카메라와 휴대전화. 최고의 증거분석반이 이 안에 담긴 영상을 복구하자 라스베이거스행 버스에 탄 승객들이 한 명씩 살해되는 끔찍한 장면이 드러난다. 설상가상으로 이 영상이 누군가에 의해 동영상 사이트에 유출되는 일이 벌어지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