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엔 “2PM 찬성, 우리 부모님도 만났다” 열애 고백?…논란 확산되자 한 말이

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 찬성(24)과 중국 배우 류옌(34)의 열애설에 대해 찬성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는 7일 언론을 통해 “찬성 본인에게 확인해보니 류엔과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류엔이 왜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열애설에 대해 “단순히 근거없는 소문일 뿐”이라고 일축했다.

이날 중국 언론은 류엔이 지난 4일 지인의 신작 발표회에서 “류옌이 지난 4일 지인의 신작 발표회에서 2PM의 찬성과 열애중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류옌이 이 자리에서 “남자친구가 부모님을 뵌 적도 있으며 부모님이 맘에 들어 하셨지만 아직 사실을 말하기에는 이르다”며 말을 아꼈지만 계속 질문이 이어지자 ‘10살 연하’ 2PM 찬성이라고 실토했다고 보도했다.

찬성과 류엔은 10살 연상 연하 커플로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후베이위성 TV 가상 연예 프로그램 ‘사랑한다면’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논란이 계속되자 류엔 역시 “(연인 관계는)프로그램의 설정이고 두 사람은 현실에서는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뒤늦게 해명했다. 류옌의 매니저는 열애설이 보도된 후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열애설이 언급된 부분은 류옌이 최근 불거진 부동산 재벌과의 혼인신고설을 부인하는 과정에서 나온 말”이라며 “부모님을 만났다고 언급한 부분도 프로그램속의 가상 상황 을 언급한것”이라고 해명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