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미인은 없다. 한 때 헐리우드 대표 섹시미녀로 꼽혔던 샤론 스톤도 시간을 거스를 수는 없었다. 하지만 그는 2000대에 들어서면서 활발한 봉사와 선행으로 내면을 더 아름답게 가꿔 현재까지 스타의 지위를 잃지 않고 있다. 스플래쉬뉴스
샤론 스톤 뇌졸중

할리우드를 풍미한 섹시스타 샤론 스톤(57)이 뇌졸중으로 병원에 입원했다는 증언이 나왔다.

미국 연예매체 내셔널 인콰이어러(National Enquirer)는 24일(한국시간) “샤론 스톤이 이달 초 뇌졸중으로 쓰러졌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한 관계자가 “샤론 스톤은 영화를 찍으면서도 자선 사업을 하느라 전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다. 그 때문에 건강이 더욱 나빠져서 걱정이 된다”면서 “지난번에도 뇌출혈 때문에 거의 죽을 뻔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샤론 스톤이 지난 4일 브라질 상파울루 방문 중 뇌졸중 증세로 쓰러져 곧바로 병원에 이송됐으며 이틀간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 퇴원했다고 전했다.  

이어 “샤론 스톤은 여전히 일을 멈추지 않는다. 이번 일을 겪었으니 일을 줄이거나 그만둬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샤론 스톤은 지난 2001년에도 뇌졸중으로 쓰러진 적이 있다. 때문에 샤론 스톤은 두통이 있을 때마다 병원을 찾아 검진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연애매체 가십 캅(Gossip Cop)은 샤론 스톤 측 대변인의 말을 빌려 “어불성설(absolutely absurd)”이라며 이 보도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