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브라움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가 게임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 점검을 실시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24일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켰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롤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알려졌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롤점검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아직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하지만 ‘SKT T1 K 롤드컵 스킨’이 출시와 현재 북미 서버에 적용된 4.6패치로 업데이트 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롤 신챔프 ‘브라움’이 나올 가능성도 제기됐다.

’브라움’은 튼튼한 방패를 무기로 아군을 지원하는 ‘서포터형’ 챔피언으로 스턴, 둔화, 에어본 등 다양한 ‘군중제어기’를 가지고 있어 벌써부터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브라움은 현재 PBE(Public beta Environment) 서버에만 공개됐고 북미와 유럽 서버에도 아직 적용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이번 롤점검을 통해 브라움이 나올 가능성은 낮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점검, 빨리 끝나야 할텐데”, “롤점검, 브라움 나올까?”, “롤점검, 업데이트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