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민간 잠수부들의 구조 작업을 막는가 하면 ’대충 시간이나 때우라’는 말을 했다”는 주장을 해 논란을 일으킨 홍가혜 씨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홍가혜 씨가 민간 잠수부가 아니라고 주장한 이는 스포츠월드 김용호 기자다.

김용호 기자는’내가 홍가혜의 정체를 공개한 이유’라는 제목으로 칼럼을 올렸다.

이 칼럼에서 김용호 기자는 홍가혜 씨를 배우 이다해가 주연한 드라마 ‘미스 리플리’에 비유했다.

김용호 기자는 우선 홍가혜 씨가 민간잠수부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어 홍가혜 씨가 과거 일본 아카사카에서 밑바닥 인생을 살다가 성공을 위해 계속 거짓말을 했고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았다고도 했다. 이어 “현지에서 돈 문제를 일으켜 한국으로 돌아온 뒤 부산의 한 술집에서 일하다가 자신을 작사가라고 소개하면서 한 사업가에게 접근해 10억여원 을 챙겼다. 때문에 사기혐의로 피소돼 수사를 받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가혜 씨는 해경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수사를 받게 되자 자취를 감춘 상황이다.

전남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18일 “해경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홍가혜 씨를 소환해 수사하려고 했지만 이날 오후 연락을 두절하고 잠적했다”고 밝혔다. 홍가혜 씨는 이날 오후부터 전화통화는 물론 소재파악도 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홍가혜가 수사에 착수한다는 소식을 듣고 잠적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경찰은 이날 오후 진도실내체육관이나 팽목항에 홍가혜가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관을 급파했으나 홍가혜 씨의 신병을 확보하는 데 실패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