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씨스타 효린-보라, 패션은 벌써 여름이네!

씨스타 효린-보라, 패션은 벌써 여름이네!

입력 2014-04-09 00:00
업데이트 2014-04-09 10: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 효린-보라, ‘데님 룩 & 레이스 스타일링’ 제안

걸그룹 씨스타(SISTAR) 멤버 효린과 보라의 상승세가 예사롭지 않다. 효린은 최근 가수 매드클라운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견딜만해’ 피처링에 참여해 ‘피처링의 여왕’의 저력을 다시한번 보여줬고, 보라는 배우 유연석과 함께 미국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의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이처럼 씨스타의 얼굴로 활동하고 있는 효린과 보라는 최근 패션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여름 광고 화보의 모델로 나서 한발 앞선 ‘핫 썸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 화보에서 효린과 보라는 플라스틱 아일랜드만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플라워 시리즈’를 선보이며 뛰어난 패션감각을 과시했다. 효린은 해바리기 패턴이 화려하게 수놓아진 블랙 탑과 플레어스커트 세트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뉴트럴 색상의 블라우스와 화이트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여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보라의 선택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였다. 커다란 꽃무늬가 프린팅과 미니 원피스와 허리에 주름이 잡힌 블루계열의 민소매 원피스, 시원한 느낌의 마린 원피스 등을 선보이며 여성미를 과시했다. 또한 2014 S/S시즌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레이스 롱스커트를 그레이색상의 티셔츠, 스냅백 모자와 함께 연출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관계자는 “벌써 5년째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씨스타 멤버 효린, 보라는 매 촬영마다 스텝들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며 “이번 화보에서도 생기발랄하면서도 도발적인 씨스타 고유의 매력을 잘 발산했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씨스타는 노래면 노래, 몸매면 몸매 빠지는게 없네”, “올 여름 플라워 패턴으로 귀여운 이미지 연출해보면 괜찮을 듯”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