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MPL 다리주사로 나도 걸그룹다리 만들어볼까?

MPL 다리주사로 나도 걸그룹다리 만들어볼까?

입력 2014-04-04 00:00
업데이트 2014-04-04 14: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다리주사로 효과적인 예쁜다리만들기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걸그룹다리,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연예인처럼 예쁜다리만들기에 관심을 갖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예쁜다리만들기는 생각처럼 쉽지 않다. 단순히 얇은 다리만으로는 예쁜 다리라고 말하기 어렵다. 얇은 다리라도 걸을 때마다 출렁거리는 허벅지 지방을 가진 사람은 의외로 많다.

허벅지 지방을 없애기 위해 근력운동을 해보지만, 자칫하면 허벅지와 종아리에 ‘알통’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적당히 탄탄하면서 여성스러운 라인을 가진 다리를 갖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사실 걸그룹 연예인들도 예쁜 각선미를 만들기 위해 다리주사를 맞는다는 사실은 공공연히 알려져 있다. 일반인들도 연예인 몸매 만들기를 좇아 이같은 시술을 받곤 한다.

이 가운데 대표적인 것이 바로 MPL 다리주사다. MPL 주사는 지방분해 약물을 지방 부위에 주입함으로써 지방을 융해시키는 작용을 한다. 섹시하면서도 균형잡힌 각선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연예인 주사’, ‘걸그룹 주사’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시술이 간편하다는 것도 MPL 주사가 인기를 얻는 이유 중 하나다. 개인별 근육량이나 지방량에 관계없이 내원 시마다 부위별 1분 이내로 시술을 끝낼 수 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을 정도로 통증이나 멍이 적다는 것도 특징이다.

원하는 부위를 선택적으로 감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기본 6회 시술중 3~4회차 때부터 눈에 띄게 지방이 줄어들 정도로 효과가 빠르다. 갑작스런 체중 감량으로 인한 피부 처짐 현상도 방지했다.

걸그룹다리 주사 MPL 주사는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정수봉 원장이 개발한 것으로, 비만 주사로서는 유일하게 특허(등록 제41-0263093호)까지 받았다. MPL 주사는 상상의원에서만 시술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