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리아서버호스팅’ 2014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수상

‘코리아서버호스팅’ 2014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수상

입력 2014-04-01 00:00
업데이트 2014-04-01 14: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e서비스 부분 대상,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서비스 품질 높여…

서버호스팅 분야의 선두주자 (주)코리아서버호스팅(대표 조명래, www.kisdc.net)은 ‘2014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e서비스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은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경영기술컨설턴트협회,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상으로,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에 대한 1차 서류심사 및 학계와 산업계 등의 전문가들 2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전화응대 및 접점응대를 평가하는 2차 현장 암형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수상에 대해 조명래 대표이사는 “고객으로부터 창출된 수익은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으로 환원하는 것이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가장 기본적인 경영철학이며, 지난 10년간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경영철학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면서, “앞으로도 변치 않는 경영이념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한결 같은 기업이 될 것이다” 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유지하며 성장할 것임을 밝혔다.

서버호스팅 부분 대상을 수상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서비스 운영팀을 통해 장애포인트 발생시 신속한 처리는 물론 서버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함으로써 서버호스팅 이용 고객들에게 높은 서비스 만족도를 받다.

또한 올해 고객만족센터를 새롭게 개편하며 업무시스템 전반을 고객 중심으로 편제하였으며, 고객만족도 조사와 이용후기를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꾸준히 개선하는 등의 고객만족 경영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이번 서비스만족 대상 수상을 통해 그 동안의 노력과 고객만족 경영에 대해 인정받게 됐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지난해 8월부터 현재까지 랭키닷컴 IDC분야 1위를 지키고 있으며,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 2011년 기술혁신 대상, 2011년 고객만족도 우수업체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호스팅 브랜드임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축적된 호스팅과 서버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메인, 동영상, 문자서비스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올해 물리적인 시스템 환경과 클라우드의 논리적 시스템 환경이 융합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