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5월 아이스쇼 주제 ‘안녕, 고마워’

입력 : ㅣ 수정 : 2014-03-25 10:3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피겨 여왕’ 김연아(24)가 자신의 은퇴 무대로 꾸며지는 5월 아이스쇼를 ‘아디오스, 그라시아스(Adios, Gracias)’라는 주제로 준비한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23일 오전(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를 마치고 손을 흔들며 작별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 ‘피겨여왕’ 김연아가 23일 오전(한국시간)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갈라쇼를 마치고 손을 흔들며 작별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5월 4∼6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의 주제를 25일 발표했다.

쇼의 주제인 ‘아디오스, 그라시아스’는 ‘안녕, 고마워’라는 뜻의 스페인어다.

김연아가 현역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면서 그동안 받은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주제 선정에 김연아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주제에 맞춰 이번 아이스쇼에서는 김연아가 감사의 무대를 꾸미고, 팬들도 반대로 김연아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마련해 서로 교감한다.

김연아가 선수로서 걸어온 길을 조명하면서 공식적으로 은퇴를 알리고, 새 출발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올댓스포츠는 “김연아의 현역 은퇴 무대인 만큼 그 감동과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는 영상과 시스템을 구성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을 무대와 드라마틱한 연출 등으로 팬들과 교감의 폭을 넓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스쇼 입장권은 4월 1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프로그램과 입장권 가격 등은 추후 공지한다.

연합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