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함과 발랄함의 공존’ 고아라,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 화보 공개

입력 : ㅣ 수정 : 2014-03-21 16:4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고아라

▲ 고아라



tn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국민 여동생 반열에 오른 배우 고아라가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와 함께 화보 촬영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아이웨어는 21일 고아라와 찍은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촬영은 ‘글래머러스&그레이스’, ‘퍼니&펑키’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먼저 글래머러스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로 진행된 촬영에서 고아라는 ‘응답하라 1994’ 때와는 다른 여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고아라

▲ 고아라



어깨를 훤히 드러내는 붉은 튜브탑 드레스와 강렬한 립스틱으로 섹시한 모습을 연출한 고아라는 세련된 웨이페어러 스타일의 아이웨어를 매치해 시키한 느낌을 더했다. 고아라는 고혹적인 눈빛과 관능적인 손짓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고아라

▲ 고아라



분위기를 바꿔 진행된 두번째 촬영에서 고아라는 앵글로마니아 by 비비안웨스트우드 아이웨어를 착용, ‘퍼니&펑키’ 콘셉트를 연출했다.

고아라는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여배우라는 평가에 걸맞게 반항적인 스트리트 스타일과, 애시드한 색감을 자랑하는 앵글로마니아 제품들을 훌륭히 소화했다. 밝은 웃음과 자유로운 포즈로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면서 현장에 준비된 다양한 소품을 이용, 상반된 콘셉트의 촬영을 완벽히 마쳤다.

고아라의 비비안웨스트우드 아이웨어 화보는 ‘ELLE’ 4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고아라

▲ 고아라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