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음악교육기관 달고나, 새학기 맞아 이벤트 실시

입력 : ㅣ 수정 : 2014-03-17 09:5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귀족음악 교육기관 유아음악재능발견연구소 달고나, 무료 수강권∙교재∙음악교구 증정
상위 1% 자녀만을 위한 귀족음악 교육기관 ‘유아음악재능발견연구소 달고나(Dalgona, 이하 달고나)’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7세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유아음악 전문기관 달고나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이들의 음악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이라면 달고나의 3월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달고나는 오는 31일까지 등록한 회원에 한해 1회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고, 카페베네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5명에 한해 2만원 상당의 유아용 피아노 교재를, 신규 등록생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음악교구를 준다. 달콤하고 맛있는 달고나 캔디는 달고나 유아음악재능발견연구소의 소소한 선물이다.

달고나 문다혜 대표는 “자녀의 감성을 키우는 양질의 음악교육을 전하는 달고나가 새학기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한다”며 “미취학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달고나는 여러 가지 악기를 가르치고, 연주곡을 들려주며 설명하는 1대1 음악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놀이를 기반으로 운지법과 음계를 재미있게 구성해 성장기 아동이 자연스럽게 음악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주는 등 음악을 통해 효과적인 영유아교육을 시행하는 것.

현재 달고나 음악학원은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신개념 콩쿨을 준비하고 있다. 기존의 고전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대중적인 음악을 접목하고, 팀 경쟁 및 실용음악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포맷을 도입해 오는 6~7월 중에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월부터 음대생들의 취업률과 기초소양을 기르기 위한 음악연구포럼도 진행 중이다. 음대생 학생과 졸업생 등이 정기적으로 모여 음악교육에 대한 연구와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이 펼쳐지고 있다.

한편 유아음악재능발견연구소 달고나 3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lgonamus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