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설리, 기안84의 웹툰 ‘패션왕’ 여주인공 박혜진 역 캐스팅…싱크로율은?

입력 : ㅣ 수정 : 2013-11-02 14:1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에프엑스 설리. 네모 안은 웹툰 ‘패션왕’의 여주인공.

▲ 에프엑스 설리. 네모 안은 웹툰 ‘패션왕’의 여주인공.



설리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 여주인공을 맡게 되었다.

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아이돌 출신 배우 에프엑스(F(x)) 설리는 최근 ‘패션왕’ 출연을 결정, 현재 세부사항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설리 ‘패션왕’ 출연을 언급한 영화계 관계자는 “설리가 ‘패션왕’에서 여주인공을 맡는다”면서 “여주인공의 비중은 남자주인공에 비해 크지 않아 남자주인공과 맞붙는 장면이 많지 않지만 남자주인공의 연인으로 등장해 러브라인을 형성한다”고 설명했다.


영화 ‘패션왕’은 웹툰 ‘패션왕’이 원작으로 같은 반 얼짱 소녀와 어울리기 위해 멋있어지고 싶은 소년의 이야기다. 여기서 설리는 주인공의 사랑을 받는 얼짱 소녀 박혜진 역을 맡은 것.

영화 ‘패션왕’은 ‘작업의 정석’ ‘선물’ ‘이별계약’을 연출한 오기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타짜’ ‘살인의 추억’ ‘비트’를 탄생시킨 차승재 프로듀서가 기획한다. ‘패션왕’의 남주인공 우기명에는 주원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설리는 SBS 드라마 ‘서동요’(2005) 어린 선화공주 역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현재 김남길·손예진 주연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 촬영에 참여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