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때려봐라. 돈 빨아보자” 이천수 희롱한 말이…네티즌 분개

“때려봐라. 돈 빨아보자” 이천수 희롱한 말이…네티즌 분개

입력 2013-10-14 00:00
업데이트 2013-10-14 16: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천수. 스포츠서울 제공
이천수. 스포츠서울 제공
이천수 폭행시비 해명 이어 목격담에 네티즌 분개

인천 유나이티드 소속 프로축구선수 이천수가 폭행 시비에 휘말려 해명한 가운데 피해자로 알려진 남성이 이천수를 도발했다는 증언이 속속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이천수의 해명을 이해하고 입장을 옹호하는 네티즌이 급증하고 있다.

14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이천수는 이날 오전 0시 45분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의 한 술집에서 다른 손님 김모(30)씨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신고됐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이천수는 손에 피를 흘리고 있었으며 구급차를 불러주겠다는 경찰의 요청을 거부하고 택시를 타고 현장을 빠져 나갔다. 이천수는 이후 “아내를 보호하려 했다”면서 “그 사람에게 화를 낼 수 없으니 내 손에 맥주병을 깼다”고 해명했다.

그런데 목격자의 증언이 쏟아지면서 이천수를 향한 비난 여론이 반전됐다. 한 목격자는 “술취한 사람이 이천수에게 ‘니가 축구를 잘하면 얼마나 잘하냐’고 조롱하면서 뒤통수를 쳤다”면서 “이천수 볼을 만지면서 ‘때릴 수 있으면 때려봐라. 어디 돈 한번 빨아보자’고 시비를 걸었다”고 주장했다. 또 다른 목격자도 “이천수가 지인과 술을 마시는 도중에 한 남성이 사인과 사진촬영을 요구했고 이천수가 ‘그럴 기분이 아니다’라고 거부하자 시비를 붙였다”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이천수 해명 이제 이해가 되네”, “이천수 씨 해명하느라 너무 힘들 듯”, “저렇게 도발하는데 이천수가 차분하게 대응하고 해명한 게 더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