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퍼시픽림, 속편 나올까?…블루레이 발매에 팬들 환호

퍼시픽림, 속편 나올까?…블루레이 발매에 팬들 환호

입력 2013-10-02 00:00
업데이트 2013-10-02 16: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영화 ‘퍼시픽림’ 포스터
영화 ‘퍼시픽림’ 포스터


SF영화 ‘퍼시픽림’의 국내 블루레이 출시 일정이 확정된 가운데 ‘퍼시픽림’ 후속편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가고 있다.

워너브러더스 홈비디오 국내 라이센시 해리슨 앤 컴퍼니는 2일 “영화 ‘퍼시픽림’의 3D 블루레이, 일반 블루레이, DVD를 오는 11월 13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국내 팬들은 블루레이 발매를 기뻐하는 한편 ‘퍼시픽림’ 속편 제작 여부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갖고 있다.

‘퍼시픽림’ 후속편에 대해 배급사인 워너브러더스 측은 아직 공식적인 발표를 하진 않았다. 다만 연출을 맡았던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여러 차례 속편에 대해 간접적인 언급을 한 바 있다.

지난 7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뉴튼 게이즐러 박사가 카이주(영화에 등장하는 외계 괴수)의 뇌에 드리프트했던 것과 동시에 모든 카이주의 뇌들이 서로 연결돼 있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살펴보고 있다”면서 “그 점에 대해 잘 생각해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또한 영화 속에서 활약했던 거대 로봇 ‘집시 데인저’ 신형 기체의 등장, 카이주와 거대 로봇 ‘예거’ 결합체 등등도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영화가 개봉하기 전인 2012년 12월 영화 제작사인 레전더리 픽처스는 ‘퍼시픽림’ 각본 공동 작가를 감독인 기예르모 델 토로와 함께 속편 공동 작가로 지명했다고 발표했던 바 있다. 그러나 이는 영화 개봉 전이기 때문에 현재에는 변동 가능성도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