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유노윤호 화보. /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제공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유노윤호는 지난 16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은근한 섹시함을 드러냈다. 목, 손목, 발목, 허리 등에 스카프를 둘러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화보의 콘셉트.

인터뷰에서 ‘평범하게 살았다면 무엇을 했을 것 같나’라는 질문에 유노윤호는 “아마 지금쯤 결혼을 했을 것”이라는 깜짝 발언을 했다.

유노윤호는 “예전부터 부모님이 결혼하셨던 나이에 결혼하고 싶었는데 이젠 그 나이를 넘겨버렸다”면서 “현실로 돌아오자면 아직 결혼할 때는 아닌 것 같다. 누군가를 책임질 수 있고 확실하게 준비가 됐을 때 하겠다”고 결혼계획을 설명했다.

또 출연 드라마 ‘야왕’에 대해 “작품을 하면서 스스로 행운아라고 생각했다”면서 “선배들이 처음에는 다들 지켜만 보다가 친해진 뒤에는 정말 많이 가르쳐주셨다”고 말했다. 유노윤호는 “특히 권상우 형이 친형처럼 챙겨줘 편하고 많이 의지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동방신기로서의 활동에 대해서는 “사실 선배의 위치가 외로워지기 마련인데 이런 부분을 깨고 싶어서 새 앨범이 나올 때마다 대기실을 찾아다니며 후배들에게 직접 음반을 나눠준다”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유노윤호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클래식한 슈트 룩부터 경쾌한 오렌지 체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노출 없이 눈빛과 분위기만으로 섹시할 수 있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유노윤호의 결혼 계획 공개에 네티즌들은 “유노윤호 결혼 계획? 아직 난 반댈세”, “유노윤호 결혼 계획 공개라니, 혹시 지금 누군가 만나고 있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