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황금알의 ‘김오곤 원장 다이어트’ 알고보니…

황금알의 ‘김오곤 원장 다이어트’ 알고보니…

입력 2013-04-15 00:00
업데이트 2013-04-15 14: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먹고 자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뭔가 봤더니..

■ 잠자기 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시중에는 살을 빼고 싶어 하는 여성들을 위해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떠돌고 있다. 그 중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1년 내내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니라 쉽고 빠르며, 건강까지 되찾아주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그 중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최근 대세인 수면 요법을 통해 살을 빼는 동시에 몸의 기능을 강화시켜 하복부의 처짐이나 체형변화가 시작된 30∼40대 여성에게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 다이어트로 유명한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 뿐 아니라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데 탁월하다. 반짝 살만 빼고 오히려 몸을 탁하게 만드는 임시방편이 아니라, 천연 요법을 사용해 우리 몸의 균형과 순환을 찾도록 도와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원리는 자체 개발한 특허 물질과 함께 유기농 식품을 섭취하여 혈관에 쌓인 체내독소, 체지방 등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것이다. 게다가 잠자기 2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다.

■ 식사제한 없이 근본적인 대사 작용을 활성화!

특히 식사 제한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 수앤슬림 다이어트의 가장 큰 매력중의 하나인데, 이는 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다이어트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체중 감량을 실시하며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지방을 연소시켜 주고 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단순히 열량을 줄여서 체중을 줄이는 일반적인 다이어트 방법들과는 달리 인체의 음양이 조화를 이루도록 도와주어 근본적인 대사 작용을 활성화시켜주기 때문에 요요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드물고, 체질개선효과까지 볼 수 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에서 하게 되는 장 해독 방법은 대장의 독소와 가스를 없애고, 장벽에 붙어있는 숙변을 제거하여 대장의 기능을 회복하고 독소가 혈액 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혈액을 맑게 하여 전신에 활력을 넣어준다.

수앤슬림 다이어트(http://realsline.com/ad/organ/5555.asp?gu=seo35)의 장해독과 함께 체내에 불필요한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체질개선 요법으로 살이 잘 빠질 수 있는 체질로 변화시켜 아름답고 탄력 있는 몸매를 완성해보는 것이 어떨까.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