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새앨범 ‘So hot’ 발표

입력 : ㅣ 수정 :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해 ‘Tell Me’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그룹 ‘원더걸스’가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을 발표했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So hot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멜론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소속사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앨범은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패션·안무 등 원더걸스의 모든 요소를 세련되게 발전시켰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So hot은 자신의 예쁜 외모와 인기로 너무 피곤하다는 내용의 노래.소속사측은 “So Hot은 21세기식 공주병을 소재로 한 노래로 장난스러운 리듬에 아날로그 악기를 사용해 만든 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원더걸스는 이달 말 TV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지난 1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은·선예·유빈·선미·소희 순으로 새 앨범 재킷을 공개해 연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던 ‘원더걸스’는 새 앨범 발표 전날 포털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유출되는 사고를 겪기도 했다.

또 리더 선예와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19·단국대)의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다.네티즌들은 원더걸스의 타이틀곡이 공개되기 전인 지난 18일 박태환의 미니홈피 배경에 타이틀곡 제목과 같은 ‘so hot∼♪’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었다며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인터넷서울신문 맹수열기자 gun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