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07일 TV 하이라이트]

[07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7-03-07 00:00
업데이트 2007-03-07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세계 세계인(YTN 오전 10시40분) 세계 최대의 축제 가운데 하나인 인도의 ‘쿰브멜라’가 열렸다. 추운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강물에 들어가 몸을 씻는 힌두교도들이 7000만명에 달한다. 축제기간 강물에 목욕을 하면 모든 죄가 용서되고 윤회의 고통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수질오염이 심각하다며 반대하는 사람도 있다.

 

생방송 60분 부모(EBS 오전 10시) 충동조절이 안돼 화가 나면 타인을 물어뜯는 아이. 이 아이는 상대방과 상호작용을 하는 데 있어서 자신의 뜻과 맞지 않아 화가 나면 그 즉시 상대방을 물어버린다. 아이에게 물린 곳은 심하면 1주일 정도 피멍이 들 정도라고 한다.7살인 이 아이는 왜 화가 나면 타인을 물어버리는 걸까?

 

뉴스추적(SBS 오후 11시15분) 양미경(가명)씨는 오늘도 자신을 두 차례나 성폭행했던 가해자로부터 협박편지를 받았다. 마지막 법정선고를 앞두고 가해자가 끊임없이 보내오는 편지 때문에 그녀는 신경쇠약에 걸릴 정도로 늘 불안에 떨고 있다. 늘어만 가는 보복범죄의 실상과 이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피해자들의 실태와 그 대책을 다룬다.

 

거침없이 하이킥(MBC 오후 8시20분) 창동물산 주식을 더 사자는 순재에게 준하는 기막힌 정보가 들어와서 병건제약으로 갈아탔다고 한다. 순재는 또 망했다며 준하를 구박한다. 풍파고에 새로 부임한 육상부 코치 윤기원. 기다리기 답답하다며 부임 하루 전날 나와서 훈련을 시킬 만큼 성격이 급한 기원은 민정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달자의 봄(KBS2 오후 9시55분) 오달자는 드디어 고민 끝에 강태봉에게 조심스럽게 사랑을 고백한다. 태봉의 꿈을 위해 달자는 결혼자금으로 모아두었던 돈까지 풀어 아낌없이 지원해준다. 그런 달자가 마음이 아파 태봉은 책임감을 느끼고 결국 로펌에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위선주의 곁에 웬 낯선 신사가 나타나고 세도는 바짝 긴장한다.

 

순옥이(KBS1 오전 8시5분) 복례는 기섭에게 전처로부터 낳은 찬호를 데려오겠다고 말한다. 미조는 순옥의 일로 인호와 싸우고 둘의 사이는 조금씩 악화된다. 기순은 용칠이 하는 일을 말하지 않자 바람을 의심하고, 병조는 명자한테 다시 시작하자고 하나 거절당한다. 미조는 인호의 회사에 가던 중 복례와 함께 오는 찬호를 만나게 된다.

2007-03-07 2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